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담이 농장 바베큐 그릴 당첨 후기!!

by 미백사네맘 2024. 9. 2.
반응형

도담이 농장 바베큐 그릴 당첨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도담이 농장에서 고기를 많이 사는 편입니다.

저번에도 소개해 드린 것처럼 도담이 농장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내돈내산] 오늘은 불족이다!(도담이농장)

저희 집은 불족을 좋아합니다.근데 족발집에서 시키면 뼈밖에 없는 족발이 25000원에서 3~4만 원까지 해서 너무 부담이라저희집은 꼭! 도담이농장에서 미니족을 사서 집에서 양념해서 먹고 있습

meback4yes.com

 

근데 당첨자 발표기 7월 31일이 아니라 8월 31일 11시였고 

막둥이가 폐렴으로 26일부터 30일까지 입원을 하느냐고 못갈뻔했어요~

 

 

 

참석자만 주는 이벤트라 꼭 가야 했는데 

다행이 큰아이들이 운동을 가게되서 대려다 주고 알바좀 하다가 막둥이랑 

11시 15분쯤 도착했어요~

 

입구부터 차가 어마어마해서 주차를 어디다 하나 걱정했는데 저 구석에 자리가 있어서 꾸역꾸역하고

막둥이랑 매장에 들어가니 와~ 사람이~

의외로 많더라구요.

 

그리고 5등을 추첨하고 있어서 어~ 이름이 나왔을까... 물어볼수도 없고....

뭐 안되면 삼겹살 세일이니 그냥 고기나 사가자 하는 맘에 추첨이 끝나고 사람들이 빠지길 기다렸어요~

 


한참 기다리고 있는데 바베큐그릴 추첨을 하더라구요~

가지구 싶었던 바베큐 그릴이라 귀를 쫑긋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저희 이름을 부르는 거예요~~

어? 이게 무슨일이지?

집 근처고 고기를 쟁여 놓는거보다 먹고 싶을때 가서 먹자는 맘에

자주 고기사러 가지만 5만 원 이상 구입 시 영수증 이벤트 참여가 가능해서 딱 1장 넣었던 영수증인데~

이게 가능????

2024년에 응모한 이벤트 중 최고 당첨 행운인듯 싶네요~

 

당첨 품목은 바로 가지구 가거나 택배로 배송해 주신다고 했는데 뭐 차도 있는데 

전 그냥 주세요~~ 했어요~ ㅎㅎ

 

당첨된 바베큐 그릴을 받고 택배로 받을까 하는 후회가

너무 무겁더라구요~

신랑이 보고 싶은 무게 였어요~

원래 박스에 넣어 주셨는데 

집에와서 풀어보니 가방이 있어서 제가 정리해서 넣었네요

사장님께서 당첨됐을 때 말해주신 것처럼 네이버 바베큐 그릴 검색 시 1위 제품이며,

가격도 꽤있어요~

 

가지구 싶었던 바베큐 그릴이나...

어쩌져... 저희집은 캠핑을 즐기지 않아서..

이걸 언제 쓸수 있을 란지 모르겠지만

저희집은 도담이 농장과 인연이 진짜로 많은 듯합니다.

 

한가지 소식 도담이 농장에서 10월에 식당을 오픈한다고 하네요~

조감도를 보여 주셨는데 식당과 카페, 호프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하셨는데 

어떻게 오픈할 지 기대가 되요~~

 

선선한 날씨니 아이들과 캠핑장을 예약해야겠어요~

 

 

[내돈내산]앞다리살 추천 고기

경기 광주 정육점 추천안녕하세요 미백사네입니다. 가족들이 다들 바쁘다보니 고기를 자주 사지 못했는데카톡을 보자마자 냅다 도담이 농장으로 달려갔어요! 금액 보이시나요? 0을 하나 빼먹

meback4yes.com

 

 

[내돈내산] 오늘은 불족이다!(도담이농장)

저희 집은 불족을 좋아합니다.근데 족발집에서 시키면 뼈밖에 없는 족발이 25000원에서 3~4만 원까지 해서 너무 부담이라저희집은 꼭! 도담이농장에서 미니족을 사서 집에서 양념해서 먹고 있습

meback4ye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