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름에는 함흥냉면!! 장수면옥 후기입니다.

by 미백사네맘 2024. 8. 21.
반응형

경기 광주 매산동에 있는 "장수면옥"

 

경기 광주 매산동에 새로 생긴 함흥냉면집이 있어 배우자와 함께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면을 직접 뽑는 곳이고 냉면만 있는 곳이 아니라 칼국수도 함께 팔고 있어요~

어르신 부부가 운영하는 듯하고 친절한듯하면서 무심한듯하고 ㅎㅎㅎ

 

가격은 요즘 물가 치고는 평타!

저기 비빔냉면아래 있는 태극냉면은 반반이랍니다.~

 

 

 

저희 신랑이 곱배를 원했더니 곱배기는 없고

사리를 시켜야 한다고 해서 추가 했고 만두도 추가 주문했습니다.

 

기본반찬입니다.

비냉과 물냉하니씩과 사리하나

냉면이 나오고 깜짝놀랬네요

대부분 사리하면 그냥 면만 주거나 할텐데 미니 냉면이 가득 그냥 하나가 더 나왔어요~

 

비냉은 매콤한 편이라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패스하셔야 해요!

물냉면은 평양냉면처럼 슴슴한편인데 면이 진짜 맛있고 고기도 맛있어서

시원하게 먹었답니다.

 

만두는 냉면집하면 큼지막한 만두를 생각하는데

시판만두 8알나와서 실망했어요~(사진에는 1알을 먹었어요)

근데 맛은 평타더라구요!

 

가끔 냉면 생각날때 갈듯하고 바지락 칼국수도 맛있을 것같아서 담에는 바지락 칼국수를 먹어봐야겠어요!

 

 

용인 구성 트레이더스 피자 구입 후기

용인 구성 트레이더스 피자 구입 후기저희 가족 6명이라 반올림 같은 곳에서 피자를 시키면 큰거 두판을 시키는 편이예요~저녁을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늘은 수지에 간길에 구성 트레이더스

meback4yes.com

 

 

CU 명륜진사갈비 도시락 후기

CU 명륜진사갈비 도시락 후기 안녕하세요 미백사네입니다.오랜만에 갈비좋아하는 아들이 갈비를 먹고 싶다고 하길래명륜진사갈비를 갈까 하다가 CU에 명륜진사갈비 도시락이 나왔다고 하여돼

meback4ye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