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랜만에 모란장 똑순이 떡갈비에 다녀왔어요!

by 미백사네맘 2024. 9.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

아이들이 커가면서 어린이집과 초등학교 다닐때보다 중학교 고등학교로 진행하면서

더 손이 많이 가고 저를 필요로 해서

15년 다닌 직장을 때려치고 육아에 전념하기로 해서

오랜만에 블로그를 작성해볼까하고 들어왔어요!!!

 

너무 오랜만이라 어색하지만

그래도 제가 최대에 다녀온 모란장에 있는 떡갈비집을 소개합니다.

 

모란장에만 열리는 #똑순이떡갈비

원래 용철이네 떡갈비인가 그랬는데 오랜만에 가니 똑순이로 바뀐것같더라구요!

떡갈비하면 그냥 고기 다진걸 두껍게 썰어서

육즙없는 그런 고기만 생각해서

잘 안먹었어요~

너무 맛있게 보여서 한입 먹어보는 순간...아~~ 내생각이 잘못됐구나 하는

 

촉촉하면서 부드럽고 양념맛만 나는 것이 아닌것이 이것이 떡갈비구나 했네요.

 

3장에 7000원, 5장에 11000원인데 현금으로하면 5장에 10000원이고 계좌 이체까지되니

저는 현금을 안들고 다녀서 계좌이체해서 5장씩 5팩이나 구매했어요,

소스도 있는데 별도 구매!!

 

설날 선물로 이웃과 나눠먹을려고 여러팩을 구입한것인데....

이제 한팩남아서 줄수가..ㅠㅠ

저희 막둥이 아들 계속 먹구 싶어서 또달라고 시무룩

 

수제 떡갈비로 오븐에 초벌하고

숯불에 숯향을 그득그득...

완전 맛집....

 

저희 집 사남매들은 아침밥을 꼭 먹고 아침에 고기를 먹어야 하는 애들이라

고기가 진짜 많이 필요한데 밥반찬으로는 기가 막혀요!!

 

4일 9일 모란장에만 문을 연다니... 아쉽지만 한달에 한번은 가서

마구마구 사놔야겠어요!!

 

오랜만에 맛집을 발견해서 기분이 너무너무 좋네요!!

 

여러분도 모란장에 가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시식 코너도 있어서 입맛에 맞는지 체크도 할수 있어요!!

 

 

추석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가족들이 모였을 때 술안주,

어린아이들의 밥반찬, 간식으로 아주 최고랍니다.

 

 

똑순이떡갈비 모란점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1139번길 9 101호

4일, 9일 모란장에만 열어요

주차는 많이 많이 힘들수 있으니 근처 공영주차장이나

대중교통추천

제 블로그 팁으로 근처 삼성전자 매장이 큰게 있고 거기 스타벅스가 있어요~

스타벅스에 차를 새우고 커피한잔하시고~ 똑순이네도 가보세요~ㅎㅎㅎㅎ

 

 

몸보신을 도담이 농장 삼겹살과 장어로~

안녕하세요 저희집은 식구가 많지만 식구들이 모두 바뻐서 같이 모이기가 힘들때가 많아요~여름철 복날에도 함께 모이기가 힘들어서 몸보신을 제대로 못해서 장어를 구입했는데요마침 도담이

meback4yes.com

 

 

명절 선물세트 가방 리폼~ 부직포 가방 만들기

명절 선물세트 가방 리폼~ 부직포 가방 만들기 안녕하세요!미백사네입니다.  요금 쓰레기가 많이 나오고 재활용 할수 있는 물건들은최대한 재활용을 하고 있는데요. 명절이며, 설물세트, 어

meback4ye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