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내돈내산] 오늘은 불족이다!(도담이농장)

by 미백사네맘 2024. 7. 16.
반응형

 

저희 집은 불족을 좋아합니다.

근데 족발집에서 시키면 뼈밖에 없는 족발이 25000원에서 3~4만 원까지 해서 너무 부담이라

저희집은 꼭! 도담이농장에서 미니족을 사서 집에서 양념해서 먹고 있습니다.

제가 손목터널증후군이 넘 심해져서 수술을 해야할판이라 요즘 요리를 잘못하고 있는데 신랑이 먹고 싶다고 해서

큰맘 먹고 도담이농장으로 고고!!

오랜만에 갔더니 삼겹살이 쎄일을 하고 있더라구요!

근데 너무 삼겹살을 많이 먹어 질려 있는 탓에 오늘은 안땡겨서 패스

 

주말에 아이들과 짜장면을 해먹고자 등심을 작은걸 찾았으나,

다 품절되고 큰것밖에 없어서 그냥 애라 모르겠다하고 큰걸 업어왔네요!

ㅎㅎㅎㅎ

이걸 언제 먹지 싶지만 뭐 돈가스나 튀겨야 겠어요! ㅋㅋ

오늘의 구입 품목

등심과 미니족

이제부터 불족발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고추장, 간장, 물엿, 설탕, 마늘, 고추가루, 후추가 필요해요!

레시피는 아래~

 

 

 
 

저희집 최애 메뉴 불족 이번에도 완전 맛있게 잘되서 지인들과 함께 나눠 먹었답니다.

이게 다 도담이농장에서 맛있게 만들어준 미니족덕분이져!!ㅎㅎㅎ

미니족을 판매해 주셔서 감사해요~~

#도담이농장

#도담이농장온라인몰

#경기광주정육점

#매산동정육점

#경기광주삼겹살

#족발맛집

#미니족맛집

#술안주맛집

#불족만들기

반응형